카테고리 없음 2008. 7. 29. 08:43
유승준이가 공헌한 것은
이후
남자연예인들이 두말없이
군대간다는거...











유승준, 비난여론에 공중파 출연 결국 무산   미디어다음     1분전

“이제는 용서할까?” 성룡과 국내 지상파TV 첫출연 ▷‘네버엔딩스토리’ 유승준 출연에 네티즌 논란가열 2008년, 베이징올림픽을 통해중국의 거대한 꿈이 펼쳐진다!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일간스포츠 > 연예






유승준 출연 장면, 네티즌과 시청자 항의로 '무산'     1분전

않기로 최종결정했다. ‘네버엔딩 스토리’ 제작진 한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도 유승준에 대한 국민들의 거센 반감이 적잖게 당황스러워 한 것으로 알려졌고, 유승준의 출연 분량으로 인해 괜한 논란을 불러일으킬 필요가 없다는 판단에서다.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연예






〈스포츠칸〉“유승준은 안돼!”시청자 반발 … 성룡과 만남 삭제   미디어다음     1분전

한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도 유승준에 대한 국민들의 거센 반감이 적잖게 당황스러워 한 것으로 알려졌고, 유승준의 출연 분량으로 인해 괜한 논란을 불러일으킬 필요가 없다는 판단에서다. 한편 방송계에서 인기 상한가를 달리던 유승준은...경향신문 > 연예 | 박준범기자










`네버엔딩 스토리` 유승준 장면 삭제 ‥ "성룡 출연 의미 퇴색되지 않길"

사진=MBC '네버엔딩 스토리'
가수 유승준(32)의 MBC '네버엔딩 스토리'의 출연분이 최종 편집 과정에서 삭제하기로 결정됐다.

병역기피 의혹으로 국내 출입이 금지된 유승준이 MBC '네버엔딩 스토리'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유승준 등장부문을 편집하기로 최종 확정한것으로 전해졌다.

'네버엔딩 스토리'는 오는 30일에 방송되는 성룡 특집 '영원한 따거, 성룡'편을 통해 성룡(54)과 함께 유승준의 출연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유승준이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논란이 불거지자 제작진은 최종적으로 유승준의 등장부문을 삭제하기로 결정했다.

성룡의 출연에 이번 논란으로 의미가 퇴색되길 않길 바라는 이유에서 이번 유승준 등장부분이 삭제가 결정된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유승준은 지난 2002년 병역기피 의혹으로 법무부에 의해 입국금지 됐으며 중국에서 활동해왔다. 최근 유승준은 성룡의 엔터테인먼트기업인 JC 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