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28. 22:34
'황보 신애 싸움'떴을까?
7월 27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알렉스-신애, 황보-김현중 커플이 부산 해운대로 바캉스를 떠나 간식을 걸고 커플게임을 하는가 하면 요트에서 낚시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화제. 한편 다음주 예고편에서 황보와 신애가 말다툼을 하며 싸우는 장면이 나와 관심이 집중됨.  

 자세히보기








'신애 황보 말다툼' 최신뉴스


‘우결’ 황보-신애, 말다툼 ‘궁금증 증폭’   고뉴스 | 2008.07.28 17:35

신애-황보, 말다툼 벌이다 끝내 눈물(?)   한국일보 | 2008.07.28 16:37








황보가 신애와의 싸움에서 패한 후 소감을 털어놨다.

지난 27일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신’(알렉스-신애)커플과 ‘쌍추’(김현중-황보)커플이 부산 해운대로 휴가를 떠났다.

이날 황보와 신애가 한판승을 벌여 화제를 모았다.음료수 내기를 걸고 두 커플이 모래사장에서 손바닥 밀어내기 게임을 한 것. 승부욕에 불타는 ‘꼬마신랑’ 김현중이 알렉스에게 패한 데 이어 ‘걸다니는 공구’ 황보 역시 '괴력소녀' 신애에게 패해 자존심을 구겼다.

결국 내기에서 진 ‘쌍추’커플은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음료수를 사왔고, 심술이 난 황보와 김현중은 알렉스와 신애에게 음료수를 넘기기 전 ‘맛을 보는’ 소행을 저질렀으나 눈치 빠른 신애가 음료수 빨대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발견해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황보는 신애와의 한판을 회상하며 “미모도 갖추고 힘도 세니까, 모든 걸 다 가졌나”라며 질투어린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한편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이들 커플의 신경전을 암시하는 화면이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황보와 신애가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장면이 포착된 것.

다음주 방송에 대해 시청자들은 호기심을 드러내며 ‘어떻게 된 것인가’를 두고 갖가지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





 


`우결` 신애-황보 눈물 흘리며 갈등 예고
매일경제  기사전송 2008-07-28 13:31 

'황부인' 황보신애가 심각한 말다툼을 벌인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결혼했어요 20회'에서 신애-알렉스, 황보-김현중 커플은 부산 해운대로 바캉스를 떠났다.

이날 두 커플은 간식을 걸고 커플게임을 하는가 하면 요트에서 낚시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이후 방송된 다음주 21회 예고편에서 황보신애가 말싸움을 하는 장면이 나와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황보신애말다툼으로 상황은 극에 치다랐고 결국 황보는 울음을 터트렸다.

이에 알렉스는 신애를 다독이며 싸움을 말렸고 김현중 역시 어쩔 줄 몰라하며 당황해했다. 결국 남편들의 노력으로 황보가 웃으며 화해 분위기를 조성한 듯 보였으나 다시 신애가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방송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된 상태.

한편, 앤디-솔비, 크라운제이-서인영은 경기도 가평에서 정형돈을 스페셜 손님으로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디지털뉴스부 digital@mk.co.kr]








 

연출가지고 호들갑???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