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24. 11:59





















맛있는 토스트예요~~

 저희 아빠께서 토스트 넘 좋아하시거든요~
자주 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사진이 언제쩍 사진인가 모르겠어요~~조금 창피해요..ㅇ(^ㅅ^)ㅇ;;








달걀을 풀어
양파,당근,대파 등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채썰어 넣어주어요~.
양파의 단맛이 좋아서 저는 많이 넣어요~~^^*








소금
설탕을 넣어 간을 맞춰주시구요~
설탕을 안 넣기도 하지만, 저는 넣은게 더 맛있어요~!^-^*
너무 많이 넣으면 맛을 버릴 수 있으니 적당히 넣으셔야해요!^^








잘 섞었으면, 달궈진 후라이팬에한 국자씩 떠넣고
익혀주세요~








여기서 주의할 점이예요~~!^^!
처음엔 달걀물이 이렇게 옆으로 막 퍼지거든요,,
신경쓰지 마시구요,, 야채만 네모 모양으로 잡아주세요~










야채를 네모 모양으로 잡은 다음에,
옆으로 퍼진 달걀이 반쯤 익었을 때, 안으로 접어,,
네모 모양으로 잡아주면 되거든요~!^^*
(식빵이 네모 모양이니, 여기에 맞게 달걀도 네모 모양으로 부쳐주는거예요~^^*)










달걀을 다 부친 뒤에,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식빵을 앞뒤로 구워주세요~
식빵을 굽지 않으면 부드러운 채로 먹을 수 있구요!^^*
구우면 바삭바삭해지고 고소해져서,,
저는 대부분 구워요~^^











그런 다음, 식빵달걀 부쳐둔 것을 한 장 올리고~~
네모지게 잘 부쳐졌죠..?^^*









케첩
을 뿌려주어요~~!^^











머스터드
도 반대로 뿌려주구요~^^*
머스터드가 좀 과하게 나왔네요..^-^*;;;











쨘~~~~!^^*
나머지 식빵 한 장을 덮으면 완성이예요~^^
쿠킹호일을 잘라 싸서 먹으면,,
케첩과 머스터드가 아래로 흘러내리지 않아 편하고 좋아요~^^*
아빠꺼는,,여기에 설탕을 조금 더 뿌려서 드려요,,ㅎㅎ
넘 간단하지만,,
어느날 문득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