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8. 10:37

사실 야외에서 보는 것이 정확한 경우가 더 많쵸

꾸미지 않은 상태에서 보는 것이니까,, 그만큼 더 리얼할 것이고,,

참 많은 연예인들이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의 반열에 올라 섰군요

이러다

방송계 사람들 옆에 집 마련하는 학부모가 생겨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1]  이나영 - 1998년 신구대 경영학과 1학년때 사진작가에 의해서 길거리 캐스팅됐다.

2]  최강희 - 고3 때 95년 방송국에 놀러갔다가 교양 프로인 청소년 드라마 <나>의 촬영차에

           다이어리를 놓고 내렸는데  스태프들이 찾아주었고 이를 계기로 드라마에 캐스팅되었다.


3]  명세빈 - 1996년 압구정동 G백화점에서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감독에 의해 캐스팅됐다.

                       신승훈의 ‘내 방식대로의 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4]  김태희 - 지하철에서 광고대행사 관계자에 의해 CF모델로 발탁됐다.


5]  이효리 - 방배동 인근 학교 앞에서 길거리 캐스팅됐다.

       

6]  성유리 - 어린이 대공원의 사생대회 장소에서 캐스팅됐다.


7]  한가인 - 서울 명동 한복판에서 캐스팅됐다.


8]  서인영- 쥬얼리 소속사 매니저에게 캐스팅 되어, 쥬얼리 2집 때부터 투입됐다.





9]  유   진 - 괌에서 H.O.T 를 따라 오던 팬들속에서 캐스팅됐다.


10]  다   나 - 98년 롯데월드 댄스대회 객석에서 캐스팅됐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었다.


 

11]  박지윤 - 연예기획사에서 캐스팅됐다.


12]  김효진 - 서울 동대문 쇼핑타운을 활보하다가 모델 에이전시 직원의 제의로 패션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13]  아유미 - 슈가 멤버, 일본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유미는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일산 친할머니 댁에 놀러왔다가

                        기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됐다. (월간 주니어 2002년 4월호)


14]  황정음 - 눈에 띄는 깔끔한 외모 덕에 캐스팅됐다. 2002년~2004년 그룹 슈가 멤버, 다시 <슈가 샤인> 멤버로 활동

                         드라마 루루공주, 겨울새, 내생에마지막스캔들 등에 출연.  


15]  김민희 - 고등학생 때 길거리 캐스팅됐다.


16]  이영아 - 2003년 길에서 음료수를 마시다 발탁됐다.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황금사과>주연


17]  최보윤 - 서울대얼짱, 고등학교 때 길거리 서 캐스팅되어 아큐브 소비자 모델로도 활동했다.


18]  김미려 - 개그 프로 <사모님>,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컬투의 김태균에게 사인을 받다가 캐스팅됐다.


19]  민서현 - 고3 때 강남 학동사거리에서 우연히 길을 걷다가 매니저의 눈에 띄어서 하게 됐다.


20]  강정화 - 2001년 삼성동 코엑스 서점에서 캐스팅됐다.


21]  김정화 - 고등학교 2학년때 친구들과 쇼핑하러 갔다가 서울 명동에서 캐스팅됐다.

                        2000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을 통해 데뷔했다.


22]  엄지원 - 서울 압구정동 로데오 거리에서 패션지 기자에게 캐스팅됐다.


23]  송지효 - 서울 압구정동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다가 연예계 데뷔를 권유받았다.


24]  서지혜 - 고등학교 2학년 때 서울 압구정동에서 길거리 캐스팅됐다.

                         공포영화 시리즈 ‘여고괴담’의 4편 ‘목소리’의 주인공 

25]  배두나 - 서울 압구정동을 지나가다 캐스팅됐다.


26]  이은성 - 16살때 길거리 캐스팅됐다.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SBS TV 주말극 '행복합니다'에서 열연.


27]  김혜선 - 길거리 캐스팅의 원조격, 고등학교 시절 바자회에서 봉사를 하던 중 눈에 띄어 캐스팅됐다.

                        <조강지처클럽> 연연 


28]  채은정 - 압구정동에서 막 버스 에 올라 타려는 순간 달려가 붙잡았다.


29]  정려원 -  1991년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님을 따라 호주 브리즈번으로 이민갔다. 1999년 잠시 귀국했다가 서울 압구정동

                          길거리에서 DDR(리듬 액션게임)를 하다 캐스팅됐다. 2000년 4인조 여성그룹 ‘샤크라’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30]  티파니 - (스테파니 황) 소녀시대 멤버, 미국에서 캐스팅된 장소가 화장실이었다는 사실을 공개.


31]  효   연 - (김효연) 소녀시대 멤버, 초등학교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서 연습실에 들어갔다.


32]  수   영 - (최수영) 소녀시대 멤버, 초등학교때 길거리 캐스팅됐다.


33]  서   현 - (서주현) 소녀시대 막내, 지하철에서 캐스팅됐다.


34]  임은경 - 1999년 서울 천호동 피자집 오픈 기념행사인 이병헌  팬사인회에 갔다가 캐스팅됐다.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35]  강래연 - 고모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을 대신 봐주다가 가게 문 앞을 가로막고 있던 뮤직비디오 촬영팀과

                         실랑이를 벌이게 됐고 이때 감독의 눈에 들었다고 한다. <온에어> 출연.


36]  김민선 - 고1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돼 댄스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37]  한채영 - 서울 인사동에 있는 ‘학교 종이 땡땡땡’이라는 카페에서 캐스팅됐다.


38]  황보라 - 고2 때 차태현 팬 사인회에서 길거리 캐스팅됐다.


39]  김지호 - 자신이 다니고 있던 서울여대 앞에서 캐스팅됐다.


40]  제이제이 - (JJ·본명 김경아) 중 3 때 살을 빼기 위해 복싱 체육관을 다니다가 캐스팅됐다. 정규 1집 ‘룰링(Ruling)’ 발표


 


 


41]  강   타 - 놀이공원 '롯데월드'로 친구랑 놀러갔다가 픽업되었다.

                      (중학교 3학년 때 연예기획사의 캐스팅 매니저로부터 명함을 받았다.)

                

42]  김동완 - 대학로에서 캐스팅됐다.


43]  김정훈 - 한 연예기획사가 롯데월드에서 주최한 가요제에서 캐스팅됐다.


44]  김상혁 - 잠실 선착장 근처 터널에서 캐스팅됐다.


45]  에    반 - (유호석) 중학교 3학년때 소풍을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됐다.

                        1999~2002년 아이돌 그룹 클릭비에서 활동했다.


46]  김래원 - 서울 여의도에서 캐스팅됐다.


47]  김태형 - 클릭비 멤버


48]  오종혁 - 클릭비 멤버


49]  이영철 - 미국에서 현지 에이전시에게 캐스팅됐다. <온에어>에 출연.
 
50]  김지훈 - 친구와 함께 기획사 오디션을 보러 가던 중 길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2002년 드라마 <러빙유>로 데뷔.
 
 
 
 
 
51]  고주원 - 서강대 얼짱으로 통하던 2001년 신입생 때 신촌에서 캐스팅됐다.
 
52]  강동원 - 2000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CF모델에 발탁됨.



 
53]  이규한 - 고 3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아역배우부터 시작함.
                        <내이름은김삼순>에서 김선아 전 남친으로 역할.
 
54]  현   빈 - 고등학교 2학년 때 매니저의 눈에 띄어 연예계 데뷔를 권유받았다.


 
55]  김현중 - 그룹 SS501, 아르바이트하던 식당에서 캐스팅됐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기타를 치면서 생일 축하송을 자주 불렀다.


 
56]  천정명 - 고 2때 체대 입시학원을 다니다 길거리에서 캐스팅됐다.
 
57]  봉태규 - 2001년 초 버스에서 넘어져 팔이 부러지는 사고로 미대 실기시험을 포기하고 있다가 압구정동 길거리에서 캐스팅됐다.
       
58]  이  특 - (박정수) 슈퍼주니어 멤버, 고등학교때 우연히 압구정에 갔다가 캐스팅됐다.
 
59]  강  인 - (김영훈) 슈퍼주니어 멤버, 고등학교 2학년 때 친구들과 놀이공원에서 놀다가 캐스팅됐다.
             
60]  시  원 - (최시원) 슈퍼주니어 멤버
 
 
 
 
 
61]  기  범 - (김기범) 슈퍼주니어 멤버, 길거리 캐스팅으로 SM에 들어왔다. 성장 드라마 <반올림> 출연
 
62]  강인형 -  제대 후 식당에서 매니지먼트사 눈에 띄어 캐스팅됐다. 스물네 살 비교적 늦은 나이 였다.
 
63]  정우성 - 잘생긴 아르바이트생으로 업소의 수익에도 도움을 주다가 카페에서 캐스팅됐다.
 
64]  구본승 -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됐다.
 
65]  정  민 - (정준오) 서울 신당동 떡볶이집에서 캐스팅됐다. 영화 : 색즉시공, 드라마 : 명랑소녀 성공기 등 출연


출처
다음블로그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