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0. 11:17


















[뉴스엔 이재환 기자]
베이비복스 리브가 베이비복스로 1년만에 국내 무대에 복귀한다.

기존 안진경(25) 양은지(24) 황연경(23)에 새 멤버 오민진(25) 박소리(18)를 영입하고, 신선함과 관능미를 업그레이드한 베이비복스는 리브라는 이름을 떼고 베이비복스로 새롭게 출발한다. 과거 베이비복스 1기의 아성을 다시 한번 되찾겠다는 야심찬 각오를 다지고 있다.

베이비복스는 데뷔 후 중국 태국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 대만 쿠웨이트 이라크 등 해외활동에 전념해 왔다. 수 없이 많은 공연으로 아시아 전역에 베이비복스의 이름을 다시 한번 떨쳤다. 이들은 다른 한류스타 보다 가장 많이 해외 공연을 한 베이비복스 1기 멤버들보다 더 많은 활약을 해 왔다.

국내 활동은 2008년 여름 한정적으로 활동을 펼친 예정이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콘서트를 미뤄두고 한국 팬들을 위한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하지만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러시아 공연을 위해 잠시 한국을 떠난다.

베이비복스 타이틀곡 'I Believe'는 강렬한 사운드의 복고풍 댄스 곡으로 파워풀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앨범 프로듀서로 김창환이 참여했으며 Why, Crazy 펑키 스타일의 곡으로 멜로디가 아주 신나는 곡. 김창환스러운 댄스 곡의 진수를 볼 수 있다.

베이비복스 알려지지 않았던 발라드 곡 '거짓사랑' '허락' 외에도 김창환 곡인 '나 어떡해'를 다시 라이브 느낌으로 다시 불렀다. (사진=베이비복스 리브 초기 멤버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멤버도 교체하고
이름도 바꾸고
이번에도 안뜨면  뭘 또 바꿀까?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