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7. 19:42

JYP 7년 버틴 연습생 조권 2AM으로 데뷔

세상의 모든 이야기 - kkukk ...
4시간 전




박진영의 애제자 조권은 누구인가

DAUMstory - ggbea.tistory.com/
3시간 전







박진영 비밀병기 그룹 ‘2AM’ 출격
  보컬 위주 남자그룹 4명 공개




 
박진영이 비, 원더걸스에 이어 추진중인 남자 아이들 그룹이 베일을 벗고 모습을 공개한다.

박진영의 야심작으로 꼽히는 신인 남자 아이들 그룹 2AM은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2AM은 케이블TV 채널 Mnet의 신인 육성 프로그램 ‘열혈남아(사진)’를 통해 선발된 9명의 후보 중 4명으로 구성됐다.

열혈남아’에서 선발된 9명의 후보들은 그동안 2AM과 2FM이라는 이름으로 팀을 나누어 박진영의 진두 지휘 아래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스타트를 끊게 된 2AM은 박진영이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2AM 소속사 플레이큐브 관계자는 “‘열혈남아’의 마지막 녹화 때 보컬 위주의 그룹과 퍼포먼스 위주의 그룹이 나뉘어 무대를 선보였던 것처럼 음악적 성향이 비슷한 이들끼리 모여 팀을 이뤘는데, 2AM은 보컬 위주의 그룹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진영이 선보일 또 다른 그룹 2FM은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2FM 소속사인 JYP의 관계자는 “원더걸스 등 소속 가수들이 활동을 하고 있어 2FM의 데뷔 일자가 다소 늦춰졌다”며 “구체적인 일정이 잡힌 건 아니지만 올 하반기를 목표로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진영은 ‘열혈남아’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 지망생을 선발할 당시 “새로 선보이게 될 남자 그룹은 비 5명이 모인 형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선발 과정에서 예상보다 유망주가 많아 당초 목표보다 많은 9명을 선발해 팀을 나누게 된 것.

과연 ‘비 여러명이 뭉친 그룹’이라는 박진영의 호언장담이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재현 기자 hong927@donga.com







전혜빈이 2007년 발표한 노래 2am




이것들이 헤갈리게 하네.....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