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7. 11:56

















[연예계 핫스팟] 알렉스·조여정이 자주가는 ‘썬더 버거’

JES |2008.06.30 09:15 입력


●썬더 버거(Thunder Burger·햄버거집·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유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미국식 햄버거집이다. 맥도날드·버거킹 같은 인스턴트 햄버거에 식상해졌다면, 즉석에서 만드는 수제 햄버거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간판에 걸린 번개처럼 깜짝 놀랄 만한 맛을 보여주자는 게 이곳의 슬로건이다. 이태원에서 남산 3호터널로 연결되는 해방촌 대로에 위치한 10평 남짓의 작은 가게다. 실내의 테이블은 5개가 있고, 야외에 파라솔 테이블 3개가 더 있다.

햄버거 가격은 5000~7000원 사이. 비슷한 컨셉트의 햄버거집 크라제버거 보다 저렴하지만 양과 맛은 뒤지지 않는다는 게 이곳 단골들의 증언이다. 주요 고객은 클래지콰이 알렉스와 옥주현·조여정·박예진·농구 선수 현주엽 부부 등.

요리사와 서빙 직원은 모두 6명. 2003년에 오픈한 이 일대 유명 타코집 '타코 칠리칠리'와 2004년 문을 연 이 가게가 동반 인기를 얻으면서 이 일대에 피자와 와플숍들이 잇따라 오픈했다. 휴일이면 핫팬츠와 츄리닝, 선글라스 차림으로 햄버거와 콜라를 즐기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가게는 작고 허름하지만 밤 10시까지 열어 야식을 찾는 스타들이 자주 온다. 최근 MBC TV '일밤-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알렉스는 캐나다 유학시절 먹었던 햄버거가 그리울 때마다 친구들과 이곳을 찾는다. 주말과 평일 저녁 시간대에는 이 가게 앞에 밴과 수입 자동차가 줄지어 서있는데, 대부분 이곳 햄버거를 테이크 아웃해 가려는 연예인과 일반 손님들이다.

이 가게 주인이 매일 새벽 가락동 농수산물 시장에서 신선한 양파와 야채를 사오고, 소고기 패티로 들어가는 고기 역시 업체에서 공급받지 않고 직접 호주산 수입육을 구해 양념 손질한다. 생감자 튀김도 식용유가 아닌 포도 씨유로 튀겨 트랜스 지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태원 본점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도 지점이 생겼다.

연예인 할인이나 마일리지 같은 혜택은 없고, 단골일 경우 서비스로 감자 튀김이나 사이드 메뉴를 얹어 준다.

김성의 기자 [zzam@joongang.co.kr]

●별점

연예인 출몰도=3.5 (5점 만점)
가격 만족도=4.5
품질=4.5
분위기=4.0
서비스 만족도=4.0

[연예계 핫스팟] 손예진·김아중의 단골 베이커리
[연예계 핫스팟] 스타들의 ‘돌출입’ 소문 안나게 고치는 곳
[연예계 핫스팟] 서인영·한예슬의 수입 명품 멀티숍

2008.06.30 09:15 수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