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11. 14:35




설경구의 이혼한 전부인이 배우 안내상의 여동생이랍니다.

설경구가 송윤아와 스캔들 소문이 있었는데, 진실은 본인들만이 알겠지요.

아마도 둘 다 한양대 출신이고 같은 작품에서 연기하는 등 이런 저런 인연으로 입방아에 올랐을수도.


광복절특사에서 두 사람 연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송윤아가 kbs슈퍼탤랜트 대회에서 1등인가 한걸로 기억하는데, 이후 명문대 수석입학이니 뭐니 하면서 머리 좋은걸로 대우받아 무슨 토론프로에도 나오고 했었죠?

그 때문에 공부잘한다는 이미지로 갖혀 지내다 .  이후 섹시미와 성숙미로  승부하여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세븐하고 박한별.. 설경구하고 송윤아 스캔들 어디까지 진실?2007-12-28세븐하고 박한별.. 설경구하고 송윤아 스캔들 어디까지 진실?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이분들 스캔들 많이 있더라고요. 진실입니까? 주변분들도 맞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진실인가요? Daum 신지식|엔터테인먼트,예술|답변수: 4, 조회수: 3,512



설경구 송윤아 동거중???2006-08-16소문엔.. 설경구씨 이혼하고 송윤아씨랑 동거중이라던데요.. 사실인가요 그리고.. 김태희씨는...후 이혼에 이르기까지의 사연을 긴급 취재했다. 영화배우 설경구(38세)가 4년여 별거 끝에 지난 7월 초 합의 ... 야후! 지식|연예계|답변수: 1, 조회수: 2,782



 





 

영화배우 설경구(39)도 96년 연극배우 시절 결혼,부부생활을 해오던 부인과 4년 전 별거에 들어간 후 7월초 합의 이혼했다.

설경구는 이번 이혼 결심에 앞서 "누구나 결혼 생활을 수년간 지속하다보면 한두번쯤은 위기를 겪지 않겠냐. 우리 부부도 보다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가지면서 떨어져 지내는 것이 낫겠다는 판단을 한 것 뿐"이라고 설명하는 등 문제 해결과 재결합을 놓고 강한 의지를 보여왔다.

여성중앙은 설경구가 부인과 재결합을 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으며 양육권은 부인이 갖는다고 전했다.





2001년 공공의적 부터 풀렸고 .... 그 이후 별거  ... 그리고 이혼,,,
좀 냄새가 나는데  ㅎㅎ...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