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7. 15:52
파란 ∽ 미디어- 2008! 베이징 스포츠 축제~
[투데이코리아] <사진 = 임미정 미니홈피> 미스코리아 출신의 2006 미스 경남 진 임미정이 축구스타와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다. 그녀의 상대는 올림픽대표 팀의 수문장인 축구 선수 정성룡. 두 사람은 올해 초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임미정씨는 미스 ...




누구는 결혼하고
누구는 원수가 되고....












'자격박탈' 김주연, 여전히 밝은 모습 "저 괜찮아요!"

[스포츠서울닷컴 | 나지연기자] 최근 미스 코리아 자격을 박탈당한 김주연이 미니홈피를 통해 여전히 밝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월 축구선수 황재원과의 낙태스캔들을 터뜨린 이후 몇달간 심적인 고통에 시달려왔다. 김주연은 아픔을 딛고 안정을 되찾은 모습을 최근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그는 친구들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과 여름 휴가를 다녀온 사진을 보여줬다. 미니홈페이지 곳곳에는 새출발을 결심하는 격언과 각오가 적혀있었다. 원래의 모습을 회복한 김주연은 지난 2일 영어공부를 위해 미국 뉴욕으로 어학연수를 떠났다.

이런 그녀의 밝은 모습에 방문자들은 "밝게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 항상 좋은 모습만 보여 달라"면서 낙태 스캔들과 미스코리아 자격 박탈 사건을 딛고 힘을 내고 있는 김주연을 응원했다.

한편 낙태스캔들은 지난 2월 김주연이 축구협회 홈페이지에 '축구선수의 만행'이라는 글을 올리며 시작됐다. 김주연은 황재원이 낙태를 강요하고 결혼을 거부했다고 주장했다. 사건이 터진 직후 황재원은 태극마크를 자진 반납하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