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24. 05:55

여행채널과 학습채널로 유명한 디스커버리에서 2004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진 해양휴양지로

10대 해변이라는 타이틀로 선정을 했다.

물론 선정된 해변보다 더 멋지고 아름다운 해변이 없을리 만무하지만 편의시설이나 자연경관등도

선정사유에 많이 포함된듯하다.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니 이제는 바다사진만 봐도 시원한 느낌이 든다.

모아놓은 돈도 없고...어떻게 올해 여름은 뱅기라도 타고 날라가서 아래의 한군데라도 가봤으면 하는 앙칼지고 표독스런 꿈은 생기는데...ㅡㅡ;;

일단 수영복 살돈이라도 모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질 리우네자네이로 이 파네마 비치

리우 축제로 유명한 리우네자네이로 근교에 위치한 이파네마 비치는 코파카바나(Copacabana), 코파카바나 바로 옆에 놓인 레브롱(Leblon), 리우에서 가장 맑은 물을 자랑하는 레메(Leme), 깔끔한 주택단지와 요트선착장이 있는 우르카(Urca) 등 그림 같은 해변때문에 1위로 선정된듯하다.

아름다운 브라질의 미녀와 남미의 수영복패션쇼를 방불케 하여 수많은 관광객이 몰려드는 누구나가 인정하는 세계최고의 해변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몰디브 쿠다후라

수천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말레이지아 최고의 휴양지 몰디브.

수많은 해양방갈로와 국제적인 리조트그룹 포시즌의 포시즌쿠다후라가 이곳에 있다.

바다위에 지어진 수많은 해양방갈로와 은빛모래 그리고 에머랄드빛 바다색의 황홀한 색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허니문을 불러들이고 있는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주 퀸즐랜드 서퍼스 파라다이스

아름다운 골프클럽으로 유명한 골드코스트근교에 위치한 서퍼스 파라다이스.

골드코스트의 중심지로 5km에 이르는 넓은 해안을 따라 고층 호텔과 레스토랑, 상점들이 줄지어 있다. '서퍼스파라다이스'라는 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곳 해변에는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과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이 넘쳐난다


 

 

태국 푸켓 파통 비치

제주도보다 작은 크키의 푸켓은 500여개의 호텔과 객실의 갯수만 3만5,000여개에 이르는 국제적인 해양관광지이다.

2004년 쓰나미지진해일로 커다란 피해를 입은곳이어서 우리에게도 낯설지만은 않은 푸켓.

안다만해의 진주라고 불리워지며 태평양이 아닌 북인도양의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한다.



 

하와이 빅 아일랜드 마우나 키아 비치

하와이에서 가장 큰섬인 빅아일랜드 는 활화산 킬로에아가 있는것으로 유명하다.

킬로에아 활화산 인근은 볼케이노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빅아일랜드의 서쪽 키아시 인근에 있는해변이 마우나키아비치이다.

열대 정글과 잔잔한 파도는 호놀루루의 와이키키비치보다 덜 알려져 있지만 빼어난 자연경관은 세계의 어느해변에 뒤지지 않는다.


 

 

자메이카 네그릴 비치

쿠바의 남쪽에 위치한 섬 자메이카는 영화에서 흔히 나오던 해적들의 본거지 ^^

럼주와 레게,마리화나로 유명한 인구 3백만명의 국가가 자메이카이고 몬테고베이의 인근에 위치.

널리 알려진 휴양지는 아니지만 몸전체를 선텐할수 있는 (아하하하~~따봉!) 몇 안되는 무한의 자유가 보장되는 해변휴양지 이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비치

‘자연이 준 최고의안식처’랑카위(Pulau Langkawi) 말레이반도 최북단에 있어 자연경관이 훼손되지 않은 랑카위는 도시의 소란과 번잡함을 떠나 이국적이고 편안한 휴식처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섬이다. 섬의 북서쪽에 위치한 부드러운 해안선 의 판타이 탄중루(카수아리나 비치)를 비롯해 서부해안지역 전원 풍의 해변 등 섬 어딜 가나 뛰어난 경관의 해변을 만날 수 있다.

근처의 페낭(펠랑)도 국제적인 해안휴양지로 이름이 높다.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널리 알려진...음악을 통하거나 영화를 통해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해변이 아닐까 싶다.

플로리다 주 남동부 비스켄 만을 향해 있는 "세계적 휴양지"이다. 마이애미시의 이름은 인디언 부족인 마이애미족의 이름에서 유래됐다. 쾌적한 아열대성 기후와 아름다운 해안으로 일년내내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연간 관광객수가 대략 2,660만명에 이른다.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것들은 온난한 기후와 짙푸른 바다, 끝없이 펼쳐진 흰 모래사장, 해변에 들어선 대형 호텔들이다. 마이애미 비치를 중심으로 리조트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그리스 크레타섬 레팀넌 비치

신화와 전설이 살아있는 이오니아비치와 더불어 크레타의 가장 아름다운 비치 레팀넌.

제우스가 이오의 아름다움에 반해 황소로 변해서 이오를 납치하여 크레타섬으로 갔다고 하는 신화가 있듯이 크레타섬의 주위풍경은 아름답기 그지없다.

절벽과 동굴과 지중해의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한 지중해의 떠오르는 해양리조트이다.


 

 
바하마의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바하마 국토의 75%는 지표가 바다보다 낮아서 하늘이 보이는것보다 바다가 먼저 보인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바다가 아름다운 곳이다.
약 700여개의 군도로 이루어진 바하마에 세계최대의 해양리조트가 건설되었고 그것이 바로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아름다운 천혜의 환경과 해안 그리고 최첨단의 편의시설과 볼거리를 지닌 휴양지로
널리 알려진 비치.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