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22. 22:58
뉴스 썸네일
[연예] 다비치(이해리,강민경) '사랑과전쟁''물병' 연일 히트 기록
맥스무비 연예 | 3분전
여성 듀오 다비치의 후속곡 ‘물병’이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 삽입돼 화제다. 다비치의 ‘물병’은 지난 20일 ‘우리 결혼했어요’의 알렉스-신애 커플의 방송분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관련기사 보기







  • 뉴스 썸네일
    [연예] 다비치 '물병', '우리 결혼했어요'삽입 이후 인기
    맥스무비 연예 | 38분전
    여성 듀오 다비치의 후속곡 ‘물병’이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 삽입돼 화제다. 다비치의 ‘물병’은 지난 20일 ‘우리 결혼했어요’의 알렉스-신애 커플의 방송분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관련기사 보기









  • 뉴스 썸네일
    다비치 '물병', '우리 결혼했어요' 알렉스-신애 커플곡으로 인기 급상승
    베타뉴스 | 43분전
      (이미지 설명 : 여성 듀오 다비치)     여성 듀오 다비치의 후속곡 ‘물병’이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 배경음악으로 이용돼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관련기사 보기
















     






  •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