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2. 10:40

재료

    라볶기엔 역시 신라면, 떡, 양파, 싸구려 오뎅(고급은 맛없음), 대파, 있으면 당근, 그외 냉장고에서 남아도는 자투리 야채들, 냉동만두, 삶은 달걀, 분식점에서 흔히 파는 길죽한 튀김만두(안에는 당면만 가득한 것) 등등 맘내키는대로... +고추장 1큰술+소금, 취향에 따라 설탕 약간






만드는 법

    1. 라면은 네 개로 부수고 나머지는 되는대로 썰어둔다(귀찮으면 통째로 넣든지)

    2. 냄비에 기름을 약간만 넣고, 양파나 당근 등을 볶는다 맛내기 요령 첫번째!

    3. 평소 라면 끓일 때보다 적게 물을 붓고 라면스프 반과 고추장으로 간을 하고 모조리 넣어 끓인다





    맛내기 요령 두번째 - 냉동 만두는 처음부터 넣으면 잘 익지만 떡은 미리 녹이거나 렌지에 돌려 말랑하게 만들어 넣어야 맛있다 ! 맛의 차이를 느껴 보세요~~

    맛내기 요령 세번째 - 오뎅은 역시 싸구려! 밀가루가 잔뜩 든 얄팍한 게 라볶기엔 최고 !

    고급 어묵을 넣으면 왠지... 뭔가 모자란 듯. 그런 고급 어묵은 어묵꼬치국을 해 드세요.

    맛내기 요령 네번째 - 라볶기의 라면은 약간 덜 익었을 때 불에서 내려 떡을 먹는 동안 익도록 하여 먹는 것이 라볶기 먹는 법의 정수 !

    맛내기 요령 다섯번째 - 라면 스프로 맛을 내야 깊은 맛이... 하지만 다 넣으면 짜므로 고추장과 알맞게 섞도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무지막지 하게 만든것이 더 좋아~~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