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6. 16:41
전진은 싱글앨범 사랑이 오지 않아요에 이어 정규 1집 앨범 와에서의 전진 컨셉이 마치 저스틴 팀버레이크를 떠올리게 한다고 하여 전스틴 진버레이크라는 애칭까지 얻고 있답니다.
양손을 높이 들어 빠르게 터는 춤 동작과 빠른 리듬은 은근 중독성있어 동료 가수들이나 프로게이머들에게 패러디의 대상이라고 합는데요..
첨에는 전진의 컨셉을 비꼬아서 전스틴 진버레이크라고 불렀는데 이제는 중독되어 그를 전스틴이라고 부른다고합니다....짝짝짝 -



전스틴의 9뮤탈춤은 어떤걸말하는건지요..    2008.06.11  

9뮤탈은 빠르게 손을 터는 춤동작을 말합니다 참고로 패러디한영상을 뛰워봤어요 ㅎㅎㅎㅎ



와는 클럽에서 일어나는 남녀간의 묘한 심리를 주제로 젊음의 자유를 리듬과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써
Wa 의 뮤비가 지상파에선 19금 빨간딱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전스틴'은 가수 전진의 애칭으로, 그의 솔로 1집 앨범 타이틀곡인 '와(Wa)'의
안무가 해외가수 '저스틴 팀버레이크'를 연상시킨다 하여 붙여졌습니다. 그의 독특
한 헤어스타일과 춤 동작 또한 네티즌 사이에서 패러디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전스틴 9뮤탈이라고하면...

전진의 빠르게 손을 터는 춤 동작 을 말합니다..

많이 중독된다고하더라고요 ㅋㅋㅋ

















대중이 전진을 코믹하게 소비하는 듯.......
대박이야~~~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