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연예인 :: ‘광우병 발언’ 김민선, 미국 햄버거 먹는 모습 뒤늦게 화제

낙타가 상각난다....




‘광우병 발언’ 김민선, 미국 햄버거 먹는 모습 뒤늦게 화제

JES|이동현 기자|2008.07.01 09:50 입력
 
배우 김민선이 미국에서 패스트푸드점 햄버거를 맛있게 먹는 방송 장면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민선은 지난 5월 1일 미국산 쇠고기 수입과 관련해 미니홈피를 통해 "차라리 청산가리를 입 안에 털어 넣는 편이 오히려 낫겠다"는 자극적인 발언으로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대한 국민적인 반발을 촉발했다.

그런 김민선이 케이블채널의 패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미국의 유명 패스트푸드점을 찾아 햄버거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뒤늦게 인터넷 연예게시판을 장식하며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몇몇 네티즌들은 김민선을 촛불집회 관련 발언으로 방송 인생 최대 위기를 맞고 있는 정선희와 비교하고 있다. "소신을 밝히고도 사죄하고 자숙하는 정선희는 용서 받지 못하고, 미국 햄버거를 먹으면서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는 선동적으로 반대한 김민선은 영웅시되는 건 앞뒤가 맞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 촬영된 것은 미국산 쇠고기가 뜨거운 이슈로 부각되기 전의 일이므로 김민선을 일방적으로 매도하는 것은 불공평하다는 시각도 있다.

김민선이 미국 햄버거를 맛있게 먹는 장면은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트랜드리포트 필'의 코너인 '쇼핑홀리데이-LA편'이다. 김민선은 파티플레너 지미기와 함께 인앤아웃이라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햄버거를 즐겼다.

화면 속 김민선은 "인앤아웃이다"를 외치며 즐거워하는가 하면, 지미기와 인앤아웃 햄버거의 특징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이 화면은 올리브·Mnet 등 CJ미디어 계열의 케이블채널들을 통해 재방송되는 과정에서 새삼 관심을 모았다.

이동현 기자 [kulkuri7@joongang.co.kr]
Posted by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희망하는 불암산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