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22. 11:08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대학으로서

방송연예과는 많은 연예인을 배출하고 있다


아마도

서울예전이 안산으로 이사가면서

상대적으로

서울권에 있는 방송연예과로서 주목

받고 있는 것 같다



강유미 정형돈 김원효 김재욱등이 유명하다



kbs에서 코미디프로를 연출했던 김웅래교수와 탈렌트 양미경교수가 있다




학교 자체도 인근지역의 개발무드를 타고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다

최근 큰 건물하나를 완공했다


대학주변이 동북권르네상스프로젝트의 중심지나 다름아니다



대학앞에 경전철역이 생기면 도심권과의 거리단축으로 더욱 좋은 대학이 될 거 같다







정형돈이 한유라한테 주문받은 미션은? '웃음'

아시아경제 - ‎2009. 6. 11.‎
정형돈은 인덕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2002년 KBS 1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식신원정대''미스터리 특공대''도전 1000곡 한소절 노래방''스타의 친구를 소개 ...









◇ 인덕대학

 인덕대학의 인터넷.TV방송과(3년제)는 지난 1995년 설립된 이래 12기에 걸쳐 약 1천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들 졸업생들은 우리나라의 문화콘텐츠 창조의 첨병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전환이 진행 중인 디지털방송 및 뉴미디어방송 시대의 다채널 방송환경에서는 더 많은 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 전망도 비교적 밝은 편이다.

이 학과는 다양한 방송영상 제작 환경을 이끌 전문 방송기술인 양성을 교육목적으로 하는데 이를 위해 모든 학생들은 HD(고화질)급 디지털영상의 촬영 및 편집기술, 디지털음향기술, 디지털방송시스템 및 인터넷방송과 IPTV 등 방송기술 전 분야에 대한 심도 있는 기술을 연마하여 사회에 진출하고 있다.

인덕대학 방송연예과(2년제)는 최고의 인기학과다.

대중문화예술의 역할과 비중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요즘 방송연예과 졸업생들은 전문직업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덕대학은 앞으로도 방송연예과를 통해 숨은 인재를 발굴, 육성해 전문 문화 예술인으로 양성한다는 목표를 세워두고 있다.




◇ 인덕대학 = 인덕대학하면 '방송연예과'를 떠올리게 된다. 2004년에 신설돼 올해로 4년째에 불과한데도 개그콘서트의 강유미, 김재욱, 김원효. 무한도전의 정형돈 등 유명 개그맨 발굴을 통해 어느덧 인덕대학의 중심학과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유머 일번지’ 등 지난 30여년간 한국의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연출해왔던 KBS PD 출신 김웅래 교수를 비롯해, SBS ‘하늘이시여’의 연출가인 이영희 교수, MBC 드라마 ‘대장금’과 SBS ‘왕과 나’의 탤런트 양미경 교수 등의 실력파 교수들은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매년 실시되는 인덕대학 전국고교연예콩쿨은 전국의 재능과 끼를 겸비한 많은 학생들이 참가해 마술, 연기, 댄스, 뮤지컬 등을 선보이며 연예계 인재 등용의 발판이 되고 있다.

다양한 이론과 실습을 바탕으로 연기자, 영화•연극배우, 탤런트, 개그맨, 모델, 성우, 연출자, 전문진행자, 공연기획자 등 대중문화분야의 전문인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학과다.


출처  인터넷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