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 10. 12. 16:24

부모님이 이혼하여 외조부모와 함께 생활했고,, 미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을 나왔다고,,,,어느 대학인지는 알려진 것이 없다,,,  대학에서 미술사를 전공했다고,,,,   

 

 

김형석은 청주김씨,, 청주김씨나 경주김씨나 ,,, 그 시조는 신라 김알지다,,,,  

 

김이나의 본관은 알려진 것이 없다,,,,

 

 

김이나는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 일을 하고 싶었고,, 작곡가에도 도전했다고,,,,

 

김형석의 작업실로 무작정 쳐들어가 문하생으로 받아달라고 했고,,, 김형석은 김이나의 미니홈피에서 작사가의 능력을 발견하고 ,,, 김형석의 추천으로 결국은 작사가로 대성공,,,,

 

김형석이나 김이나,,, 다들 김씨,,, 다들 김알지의 후손일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니면 말고,,,,

 

김이나는 개성적이고 예쁜 얼굴이다,,,   그런 자신감이 있었으니,, 김형석에게 대쉬를 한 것이겠지??!!  아니면 말고지만,,,,,

 

저작권료 1위도 한 적이 있다고 하니,, 이제 김이나는 그야말로,,, 먹고 살 걱정은 없는 것이고,,,,

 

김이나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진다,,,,  과연 작곡까지 할 것인지??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