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 8. 2. 17:38

경주김씨,,

 

역시나 얼굴이 전형적인 경주김씨 미녀 스타일이네요,,,

 

83년생,, 나이가 39살,,,  여전히 아름답네요,,,

 

특히 미소가 정말 싱그럽네요,,,

 

역시나 성격이 좋으니까,,그런 듯??!!

 

 

안양 출신이네요,,  안양예고를 나왔고,, 세종대에서 석사까지 했네요,, 나름 공부머리가 있는 모양입니다,,,

 

석사를 한 과가   유통산업학,,, 정말 의외네요,,,

 

지금도 남편보다 돈을 잘 벌고 있다니,,그럴만 하네요,,,,

 

예능에서 말 잘하고,, 얼굴 보기 좋고,, 

 

롱런하세요,,,,,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