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2. 20. 22:25
음......

애완견에서 애완남으로   참....

여자들 점점 살기 좋아지는 시대다....

얼굴이 곧 돈인 세상인데 뭐~~~~

지금은 케이블에서 하지만

멀지 않아 공중파에서도 할 듯....

세상은 점점 좋아지니까 !!!!!!!!!


그나저나 방송에서 대본없이 , 연출없이  하는것이 과연 가능할까?

그냥 감안해서 보자.........










유은혜, "나는 펫 전부 조작이다" 고백약 6시간전 도깨비뉴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에 출연중인 유은혜는 나는 펫'에서 무개념 무상실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순수소녀'로, 남자 파트너 최관희에게 이것저것 무리한 것을 요구하면서 떼쓰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서울신문NTN은 입수한 나는 펫'의 대본에 출연자가 해야...






이미지 더보기
애완남 키우기 - 나는 펫 시즌6 (2009년)
방송기간 : 2009.01.17
방송시간 : 토요일 22:30
제작 : 방송사 : 현지방송 - 코미디TV
출연진 : 유은혜, 최연경, 지윤, 최관희더보기
방송정보 : 상세보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나는’ 유은혜 말 바꾸기 “연기한적 없다”
중앙일보 - 5시간 전
케이블 채널 코미디TV '애완남 키우기 나는 6' 출연자 유은혜가 코미디TV를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유은혜는 "악플에 속상해 '방송에서의 모습이 전부는 아니고 설정 ...
‘나는 ’ 대본 사실 폭로한 유은혜, 제작진과 연락두절 매일경제
'나는 ' 유은혜 "설정은 있지만 상황 전개는 출연자의 몫" 스포츠조선
'나는 ' 조작논란 유은혜 "설정 있단 소리가 와전" 스타뉴스
중앙일보 - 스포츠조선
관련기사 28개 »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