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11. 21. 12:57
원로가수로서 예능프로에도 자주 나오고

나이 먹어도 띠 안내고

젊게 살아서 항상 좋게 보았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안 보이더니~~~


그런 일이 있었군요

참 너무 안타깝습니다


부인이 뭘 투자했길래  

남편도 모르게  ~~~


졸지에 인생이 꼬이게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시간도 얼마 없는데

복구할 수 있으려나......


젊었으면 한번의 실패는 약이 되지만

나이먹은 사람에게는 치명타인데










 

서수남 이혼심경 눈물고백 "여자라면 이제 무섭다"31분전 뉴스엔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가수 서수남이 "이혼 후 여자가 무섭게 느껴진다"는 심경을 털어놨다. 서수남...지난 지금까지 날짜까지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서수남은 "애들 엄마가 날 찾지 마세요'리고 편지...







  • 서수남 가수, 교수          최근 이슈 보기
  • 출생 : 1943년 02월 25일
  • 출생지 : 서울특별시
  • 학력 : 한양대학교 화학과
  • 소속 :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 겸임교수
  • 데뷔 : 솔로1집 앨범 서수남의 세상사는 이야기(1992)
  • 수상 : TBC 방송가요대상(1975), MBC10대가수 특별가수상(1973)
  • 경력 : TV: 달려라 울 엄마 (2003), 굿모닝 실버 (2001) 그룹: '서수남 하청일' 결성(1969)






 

네, 이번에 기분좋은날에 출연해서 심경 밝혔는데요

 

소식이 끊긴 아내에 대한 이야기와 홀로 구순 노모를 모시고

 

살아가는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이혼해 화제를 모은 서수남은

 

'기분 좋은날' 촬영에서 40년지기 뽀빠이 이상용과

 

우정여행을 떠나 속내를 털어놓으며 끝내 눈시울을 붉혔는데요

 

이에 이상용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활동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각지에서 예쁜 형수 감을 물색해보겠다' 고 특유의 너스레를 떨며

 

위로 했다네요..

 

이렇게 황혼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정은

 

1999년 11월경 20억 사기사건에 아내가 연루된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아무도 모르게 투자를 잘못하면서 벌어진 일이고

 

보증을 선 부분도 있어 빚쟁이들에게 무척이나 시달렸다고..

 

더더욱이 세딸은 대인기피증에 걸릴 정도였다고 하네요..

 

세 딸을 위해 이혼했다고 하는데.. 정말 돈이 사람을 잡네요..


출처
http://k.daum.net/qna/view.html?qid=3gYfL&aid=3gYgg&page=9999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