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27. 21:24



홍수아,,, 친구를 그렇게 괴롭혔겠나??

소문처럼 했더라도,, 그냥 장난삼아 했을 수는 있다고 본다,,

말이라는 것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말하는 뉘앙스에 따라 별 일 아닌 것도 진짜처럼 보인다??!!

하여간 홍수아,, 열심히 방송생활 하기를,,,






홍수아, "악성 루머 힘들었어요"약 2시간전 스포츠조선

...하자 "안티팬이라기 보다 굉장히 지독한 악성루머가 있었다"고 말을 꺼냈다. 그는 "''왕따의 기억''이라고 ''홍수아가 일진이어서 고등학교 때 어떤 친구를 괴롭히며 ''발바닥을 핥게 했다''는 등 정말 입... 







<클릭뉴스> 홍수아 루머약 3시간전 연합뉴스TV

...루머에 시달렸다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안티팬이 쓴 것으로 보이는 ''왕따의 기억''이란 이 소설은 홍수아 씨를 불량서클 소속의 학생으로 묘사해 폭력적으로 친구들을 괴롭히는 내용들을 적어놨다고... 



홍수아 안티팬이 쓴 소설에 큰 상처받았다약 9시간전 스포츠칸

...를 주인공으로 한 소설로 큰 고통을 겪은 적 있다"고 말했다. 이날 홍수아는 "한 안티팬이 쓴 것으로 알고 있는데 소설 제목이 왕따의 기억'"이라며""내가 불량서클 소속 학생으로 나오며 친구들을... 






홍수아, 루머에 시달린 심경 고백 "내가 싫어질 정도"약 9시간전 한국재경신문

...아닌 안티팬''이라고 질문하자 "안티라기 보다 굉장히 지독한 악성루머가 하나 있다"고 답했다.홍수아는"왕따의 기억이라고 홍수아가 일진이어서 고등학교 때 어떤 친구를 괴롭혔다. 제가 발바닥을 핥게 했다고...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