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10. 17:25


우선 소문임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자주까는 까페나 싸이트에서 올라온 기사인데여...
믿기지는 않지만 그렇다구 하더라구여.. ㅡㅡ;

호빠출신 연예인 이라구....
원빈 이정재 정우성 은 하용수한테 픽업되었다구 하구여..

예전에 별에전설 불렀던 유비스라는 그룹멤버는
호스트클럽 회원 gigi님과 작년에 같이 일했다구 하더라구여..

부산에 퀵실버라고... 젝스키스에 전멤버 이재진과 김재덕이
소속되어있는 댄스그룹 인데요.그두사람 모두 일을 했었다고..

영화배우 정준호는 마담이었다고 합니다...
정말 믿기지 않지만,,,

논스톱에 타조알.. 양동근 <-- 이사람은 정말 더더욱 믿기지 않아여..
제주도에서 일을 했었다고....

이글 썼다구 윗님들 팬한테 몰매맞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출처
http://cafe.daum.net/nalraria/3PU0/38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