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9. 14. 21:34
이미지동영상



마르코 쇼핑몰 다비질리
- 마르코 운영 쇼핑몰, 자체제작 남성의류, 가을신상, 빈티지청바지판매.
당일배송, 차별화된 이벤트 진행, 디자이너들이 만든 남성의류 브랜드.
http://www.darbyzili.com/





뉴스 썸네일
'우결' 3커플 3색...맛깔스런 에피소드 인기만점!!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연예 | 22분전
지금은 망한 헬스장을 다니면서 알던 사이라는 마르코-손담비 커플은 의시소통은 안되지만 마음은 통하는 커플. '몸짱'마르코의어눌한 한국어가 폭소를 자아냈다.... 몸매를 드러낸 마르코와 역시 섹시미를 맘껏 뽐낸 두사람의 몸짱 몸매도 ...
관련기사 보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이 탄생했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일밤 추석 특집'에서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라는 특별 프로그램에 소위 몸매 되는 두명의 남녀, 모델 마르코와 가수 손담비가 캐스팅 된 것.

마르코는 아르헨티나 출생의 모델로 SK 텔레콤 'June'과 던킨도너츠, LG싸이언, 파워에이드 등의 CF모델로 활약 했고 영화 '어깨너머의 연인', '일단 뛰어'에 출연한 바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MBC 시트콤 '코끼리'에도 등장했었다.

마르코는 멋진 몸매와 젠틀한 마스크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어 제작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외국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한국말이 서툰 그지만, '여자 비' 손담비를 가상의 아내로 맞아 좌충우돌 적응해가는 모습을 즐겁게 만들어갈 것이다.

또한 비주얼에서 빠지지 않는 가수 손담비 또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캐논 카메라, 버커루 청바지등 많은 CF에서 보는 이를 사로잡는 필살 매력을 보여준 손담비는 서구적인 마스크와 날씬한 매끈 몸매로 남성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신혼집의 이야기는 어떻게 진행될까. 그 풋풋한 부부 체험기는 14일 방송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추석특집으로 방영되는 '우리결혼했어요' 특집으로 1, 2부 모두 가상 신혼커플들이 출연한다. 1부에서는 새로 투입된 최진영-이현지, 환희-화요비, 마르코-손담비 커플이 출연할 예정이고 2부에서는 기존 커플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 좋다.........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