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29. 09:03
닉 쿤 (Nick Kuhn)
출생
1988년 6월 24일

신체
키182cm, 체중70kg

출신지
태국

직업
외국가수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야심만만', 月심야 예능 1위…화려한 '부활'   미디어다음     1분전

◆ 베일벗은 '야심만만', 아쉬움 남긴 '절반의 성공' ◆ 부활 '야심만만', 月 심야 예능패권 장악 '준비완료' ◆ '야심만만2' 스타 MC 군단 합류한 닉쿤은 누구? ◆ 돌아온 '야심만만2' 예능톱 노린다…28일 첫 방송 IT는 아이뉴스24,...조이뉴스24 > 연예








JYP 태국계 미국인 닉쿤 ‘야심만만2’ MC 합류 2008.07.28  
JYP 태국계 미국인 닉쿤 ‘야심만만2’ MC 합류JYP 태국계 미국인 닉쿤 ‘야심만만2’ MC 합류JYP 태국계 미국인 닉쿤 ‘야심만만2’ MC 합류[뉴스엔 이재환 기자] JYP 닉 쿤이 SBS '검색하기 ...
http://cafe.daum.net/ckwrlvhzptahs   ♡해피마미♡ 임신과출산 육아







닉쿤, ‘꽃미남 외모, 4개 국어 능통’
가수 데뷔를 앞둔 닉쿤이 단 한 번에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야심만만2’의 형태로 29일 방송된 SBS ‘야심만만-예능선수촌’ 첫 방송에서 닉쿤은 MC군단 강호동 김제동 윤종신 전진 MC몽 서인영과 함께 출연, 출중한 외모를 빛냈다.

이날 방송 시작부터 MC군단은 닉쿤에게 “저 샤방한 친구는 누구냐?” “내 동생이라는 소문이 있다”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특히 서인영의 경우, “멋있다” “다 웃길 필요는 없다.

잘 생기면 그게 다다” “이분이 있어 행복하다” 등과 같은 말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닉쿤은 “태국에서 온 닉쿤이다.

지금은 가수 준비 중이다.

JYP에서….”라고 서툰 한국말로 이야기했다.

닉쿤이 소개한 대로, 그는 현재 원더걸스, JOO 등이 소속돼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 초 케이블 채널 Mnet ‘신인 육성 잔혹 다큐-열혈남아’를 통해 얼굴을 공개한 바 있다.

‘선수대기실’ 코너에서 ‘예능판에서 현재 나의 위치는 어디인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닉쿤은 “어떻게 보면 제일 불쌍한 케이스다.

나는 한국말을 잘 못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이를 들은 김제동은 “그럼 한국말 잘하고 나처럼 생겨보겠느냐”, 윤종신은 “아마 우리가 이야기할 때 카메라는 닉쿤을 잡고 있었을 것이다”라고 말해 질투 어린 시선을 보냈다.

닉쿤은 ‘그럼 제일 잘 하는 언어가 뭐냐’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영어를 제일 잘 한다.

태국어, 한국어, 중국어도 조금 할 줄 안다”고 대답했다.

방송이 나간 직후, 해당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닉쿤 정말 귀엽다” “예능계의 새로운 별이다” “얼굴도 잘 생기고 위트도 있고 기대주다”라고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로 이효리 장근석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나눴다.

이효리는 지난 2005년 드라마 ‘세잎클로버’로 혹독한 연기자 데뷔식을 치른 이야기로 눈물을 보였으며 장근석은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관련 기사]
☞이효리 “연기 데뷔작, 황당 시청률에 눈물”
jaeni0224@gonews.co.kr










닉쿤, '야심만만2' MC군단 합류 '관심 몰이'
2008-07-13 09:34
 [OSEN=이정아 기자]SBS '야심만만2' MC군단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유일한 외국인 멤버 닉쿤에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야심만만2-예능선수촌' MC로는 강호동을 중심으로 서인영-윤종신-김제동-전진-MC몽 등 화려한 스타들이 MC로 합류한다. 닉쿤은 연예계 대 선배들과 함께 MC로 국내 활동 첫 테이프를 끊게 됐다.

 올해 초 JYP남자연습생들의 데뷔를 위한 트레이닝 모습을 담은 Mnet '열혈남아'를 통해 얼굴을 알린 닉쿤은 태국계 미국인으로, 서구적인 외모와 젠틀한 매너로 출연 당시 'JYP 프린스'라 불리며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닉쿤은 국내에서는 '야심만만2'의 MC로 첫 데뷔를 앞두고 있지만 태국 현지에서는 '태국의 비'로 통하며 이미 모델, CF등 TOP스타급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춤과 노래뿐 아니라 한국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를 구사한다.

 JYP 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닉쿤이 대선배들과 함께 '야심만만2' 화려한 스타 MC군단에 합류하게 돼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야심만만2-예능선수촌'의 독특한 콘셉트에 맞게 자신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활약할 쿤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야심만만'은 매회 스타들의 솔직한 토크로 화제를 뿌리며 약 5년간 월요일 오후 11시대 심야 안방극장 간판 프로그램이었다. 지난 1월에 시즌1은 막을 내렸지만 '야심만만2-예능선수촌'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새롭게 부활해 7월 28일 오후 11시 15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시즌2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happy@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닉쿤 사진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용모에....키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07/23 - [분류 전체보기] - 박진영 표절 ?????
2008/07/12 - [분류 전체보기] - 원더걸스음주
2008/07/11 - [분류 전체보기] - 2am이노래...............
2008/07/10 - [분류 전체보기] - 소희 교복
2008/07/07 - [분류 전체보기] - 2AM 2FM 조권 .........
2008/07/07 - [분류 전체보기] - 조권... JYP사단 또 하나의 야심작 ........댄스 연습 동영상입니다




대어감인데~~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