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9. 14:38
이미지동영상


그룹 SS501의 허영생이 백지영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허영생은 최근 자신에게 대시한 여자 연예인으로 백지영을 언급한 데 대해 해명했다. 허영생은 최근 케이블 연예채널 YTN스타 <스타 투데이>에서 자신에게 ‘작업’한 여자 연예인으로 백지영을 실명으로 언급한 이유를 밝혔다.

허영생은 18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SBS <인기가요> 현장에서 스포츠한국 취재진에게 “장난스럽게 이야기한 것이다. 백지영 누나가 진짜로 대시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허영생이 백지영을 언급한 것은 백지영이 한 방송에서 자신을 이상형으로 말해 준 데 대한 고마움이었다고 고백했다.

허영생은 “언젠가 채널V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백지영 누나가 저를 지목하신 걸 본 적이 있다. 그때 깜짝 놀랐고 고마웠다”고 말했다.

허영생은 <스타 투데이>의 사회자인 개그맨 박준형이 “여자 연예인 중 대시를 해 온 사람이 있느냐”고 질문하자 당시 기억을 떠올리고 백지영을 언급했다.

허영생은 <스타 투데이> 인터뷰에서 이미 채널V에 방송된 일이라는 생각에 사람들이 실제 상황으로 오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백지영의 이름을 거론했지만 부연 설명을 붙이지는 않았다.

하지만 <스타 투데이> 방송 이후 “정말 백지영이 대시를 했느냐” “교제한 것도 아니고 고백을 한 사람을 실명으로 거론해도 되는가. 본인에게 허락을 받았느냐” 등 네티즌의 성화에 시달려야 했다.

허영생은 진지한 표정으로 “백지영 누나가 저에게 ‘작업’을 걸었을 리가 있느냐. 당시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한 것인데 지영 누나를 거론한 이유를 자세히 밝히지 않아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지영 누나에게 괜한 피해가 갔을까 걱정이다. 미안하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지영 꽃미남 킬러???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