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7. 23:30

이미지동영상





포켓걸’ 이현지가 간미연, 엔젤 채은정, 원혜영 등과 함께 한 음반으로 가수 데뷔한다. 가수로 데뷔하는 그녀의 닉네임은 ‘바나나걸’.

현재 KBS 2TV ‘뮤직뱅크’에서 하하와 함께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현지는 프로젝트 앨범 ‘바나나걸3’에서 타이틀곡인 ‘초콜렛’과 함께 ‘허니’까지 2곡을소화했다.

지난 해 SBS TV ‘X맨’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이현지는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포켓걸’이라는 별명을 갖게 됐고, 프로야구 SK 와이번즈의 마스코트인 ‘SK와이번즈걸’로도 활동 중이다.

1987년 생으로 금년 20세. 세화여고를 졸업한 후 ‘화이트’와 ‘자장 범벅’ 등의 CF에 출연했고, 이루의 ‘흰눈’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있다.






신예 이현지가 단 한 번의 'X맨' 출연으로 네티즌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현지는 지난 22일 SBS '일요일이 좋다-X맨'에 출연해 방송 신고식을 치른 뒤 곧바로 포탈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랐고 이 같은 관심은 23일까지 이어졌다.

이현지의 미니홈피에도 이날 하룻동안 하루 1만명이 넘는 팬들이 방문해 그녀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냈다. 이현지가 'X맨'에서 보여준 귀여운 외모와 현란한 댄스 실력이 주로 관심의 대상이 됐다.

이현지는 소설가 귀여니와 히트 메이커인 작곡가 방시혁이 공동으로 작업한 멀티미디어 소설 '신드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가수 겸 연기자다. '거리의 디바' 임정희의 소속사인 연예기획사 빅히트 소속인 이현지는 내년 상반기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Sportsseoul.com - 'SK 와이번스 걸' 이현지 "제가 승리의 여신이래요!"

‘포켓 걸’ ‘와이번스 걸’ 등 다양한 애칭으로 사랑받는 이현지(21·사진)가 ‘승리의 여신’이란 닉네임도 얻게 됐다. 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의 마스코트 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그가 MBC 일일시트콤 ‘코끼리’ 출연 중에도 짬을 내 문학경기장을 찾을 때 ...
www.sportsseoul.com/news2/entertain/broad/2008/0709/20080709101040200000000_5719241207.html - 41k - 저장된 페이지 - 유사한 페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걸......뭔 무슨걸이 그렇게 많나

너무 이미지 남발~~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