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7. 11:06
티스토리내블로그

정수근 전 부인,, 상당히 미인이군요,,

인기 영어강사였다고??

외모면 외모,, 거기다 지적 능력까지..

미국에서 치의예과를 다닌 적이 있었다고,,

대단한 수재였나보다,,




아래는 펌글입니다


  • Re: 정수근과 이혼한다는 전부인은 어떤 분인가요?
  • 안토니오 반닮아쓰님
  • 2007-04-23 21:25

    서정은씨는 정수근 선수보다 3살 연상인데요.

    1997년 10월에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정수근 선수가 자신이 3살 어리다고 하면

    만나주지 않을것 같아서

    나이까지 속이고 서정은씨를 만났다고 하네요.


    서정은씨는 당시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있는 한 입시학원에서 인기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고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캘리포니아주 라시에라대학 치의예과에 재학 중이던

    96년 겨울방학 때 잠깐 귀국해 아르바이트 삼아 학원에서 영어를 가르치다 학원에서 인기도 있었고, 월수입도 300만원이 넘는 것에 매력을 느껴서 아예 전문 강사로 자리를 잡았다고 하네요.


    학원에서 인기가 있었고, 월수입도 300만원 가까이 된 것이 서정은씨의 마음을 붙들었다고 한다.

    정수근·서정은 커플은 만난 지 8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했고,

    99년 11월 마침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8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남으로 살기로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을까요...

     

    내용출처 : 본인작성
    http://k.daum.net/qna/view.html?qid=3GCIV





    ask.nate.com
    네이트 지식 - 아는 사람의 믿을 수 있는 답변
    414 * 313 - 50k - jpg




  •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