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6. 17:29

이은 결혼 당시,, 안산 동산교회 목사가 주례를 했다

그 교회와 깊은 인연이 있나보다,,

본인이??

아니면 남편이??







이은(이경은)
영화배우유료정보 보기
출생
1984년 9월 30일
신체
166cm, 46kg
가족
1남 1녀 중 장녀
데뷔
2000년 샤크라 1집 앨범 [한]
취미
음악감상, 사진 찍기
특기
다양한 얼굴 표정 짓기
별명
은, 티티엘, 꼬맹이, 뽀얀 여우
사이트
미니홈피 http://minihp.cyworld.nate.com/pims/main/pims...

학력사항

남성중학교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경력내역

2000 ~ 2005
그룹 '샤크라' 멤버
2007 ~
인터넷 쇼핑몰 으니 운영

수상내역

2002
SBS 가요대전 댄스부문상
2003
SBS 가요대전 댄스부문상



주요 출연작






뉴스 썸네일
[연예] 샤크라 이은, '예비 시아버지 회사 대기업에 당해 억울해!'
맥스무비 연예 | 6분전
게재했다고 전해졌다. 이은과 샤크라에서 함께 활동했던 황보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에 ‘은아 왜 거기 서있니?’ 라는 제목으로 시위를 하고 있는 이은의 사진을 올리며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한편, 지난 3월 이은이 평소 잘 알고 지내던...
관련기사 보기



뉴스 썸네일
이은, 예비 시아버지 위해 1인 시위 나섰다.
아츠뉴스 연예 | 11분전
있다.   한편, 이은 연인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N사 측 관계자는 16일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이은 씨는 결혼을 전제로 권씨와 열애 중"이라며 "가족들도 이미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다"고 덧붙였으며, 이은은 시부모님의...
관련기사 보기




이은 열애와 1인 시위 이야기

남친을 끔찍히 사랑하는 이은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최근 프로골퍼 권모 씨와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를 하고 있는 샤크라 출신 이은이 자신의 예비 시아버지를 위해 국내 굴지의 모 대기업과 검찰을 상대로 1인 시위를 벌이고 있어 화제다.

이은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본인이 1인 시위를 하고 있는 사진과, 자신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는 내용의 장문의 글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이은은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 앞에서 ‘중소기업 죽이는 OO’라고 쓴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그러면서 이은은 미니홈피에 자신이 1인 시위를 하게 된 이유와 내용을 자세히 기술했다.

이 글에 의하면 모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연인 권모 씨의 아버지가 골프장 사업을 하면서 모 대기업에게 속아 소유권을 뺐기게 됐다는 것.

이은의 이 글엔 즉각적으로 주영훈과 황보 등 동료 가수들의 격려의 답글이 달리기 시작했고, 또 팬들을 중심으로 이 일을 사회 공론화 하자는 분위기도 일어나고 있다.

[아래는 이은이 미니홈피에 올린 글 전문(특정회사와 개인의 이름은 OO으로 표시함)]

지금 저희는 6개월 동안 검찰에서 특수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정말 털면 먼지 안나오는 사업가가 없다는 대한민국에서 특수부 검찰조사를 6개월 동안 하면서 정말 6건이 넘는 고소를 당하여 조사를 하였지만 어떠한 한 건도 구속이 되거나 먼지하나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아일랜드 골프장 사업을 하면서 750억이라는 돈을 대출을 받아야만 하는 상황에서 OO는 어떠한 입보도 서지 않고 저희 아버지만 단독으로 입보를 서서 대출을 받았습니다. OO는 금전적으로, 정신적으로 압박을 하고 있고 정말 대한민국에 있는 대기업에 잡혀먹은 중소기업들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힘들었는지….

인간으로써는 정말 견딜수 없는 일이라는 것을 가슴으로 느끼고 마음을 졸이며 몸과 마음 모두 지쳐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OO가 저희의 지분 50프로를 뺏기 위하여 구속시키려고 하려고 하여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 정말 대한민국이 법이 있는 나라고 정도가 있고 정말 잘잘못을 가려주어야 하는 검찰과 변호사들이 있는 나라인데….

법을 만든 것도 인간이고 검찰과 변호사들도 인간이기에…. 정말 인간이라는 것은 돈으로 움직이고 돈으로 살아가는 존재라는 것을 보게 되었고 정말 실망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OO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 OOO 측 참고인을 구속하겠다, 평생 감옥에 살게 하겠다, 하면서 30분이면 끝낸다는 조사를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붙잡아 놓고, 검찰조사라는 것 한번 해본 없는 저희 직원들에게 끊임없는 협박 조사도 하였습니다.

OOOO OOO OO에서 조차도 저희의 사건을 맡고 있는 검사가 OO측에서 어느 정도의 돈도 주고, OOO를 구속시키면 OO 법무팀에 들어오게 해주겠다, 옷 벗을 생각하고 우리편 들면서 수사하라, 는 소문이 있습니다.

20년 동안 안산 OO교회의 김OO 목사님을 모시며 회사예배를 드리고 있는 저희 OOO는 정도의 길과 더불어 살아갈수 있고 봉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였고 이렇게 무서운 OO와 싸워나갈때에도 어떠한 약점이 잡히는 행동하나 하지않고 온 가족이 새벽재단을 쌓으면서 항상 기도하고, 모든 행동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진심으로 말하건데, 크리스천인 제가 정말 하나님 앞에 나아가 주 예수 이름을 걸고 말하건데, 저희 권OO 아버지는 정말 아버지의 참모로 일하시던 분이 20년 전에 돌아가셨지만 그 분의 부인과 자식들의 학자금까지 아직까지 말없이 내주시고, 이번 사업을 하면서 금전적인 부족함이 컸지만 10억이라는 큰 돈의 재단을 설립하여 저희 OOO가 있는 대부도에 있는 대부고등학교 및 주변 교회, 학교에 장학금과 봉사를 하며, 묵묵히 봉사하고 정말 자식인 저 조차도 존경스럽고 정말…. 저 자신의 부모를 한점 부끄럼 없이 존경하며 이번 일에 어떠한 죄가 없다는 확신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여러분, 저희의 억울한 이 글을 읽어주시고 저희의 억울함을 알아주세요. 이렇게 글을 써 올려도 OO측은 저희의 글을 계속 지우고 있지만 소리없는 아우성일지라도 힘없고 약한 저희로써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정말 다윗과 골리앗 싸움에서 다윗이 이기고 세상에 정도가 있고, 약한 자가 강한자에 눌리지 않고 정말 올바른 사람이 이기고 올바른 사람이 억울한 일없는 사회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OO라는 대그룹은 정말 밉기도 하고 증오하는 마음이 들 때도 있지만 저희는 어떠한 혈기 내지 않고 미운 마음을 버리고 용서하며 품기를 기도하며 죄없는 저희를 구속하기위한 모든 말도안되는 구속수사를 멈추기만을 바랍니다.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