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15. 23:20
(서울=스포츠코리아) 15일 오후 서울 강남 압구정 CGV에서 Note your Life, XNOTE 크로스오버필름 ‘여름날’의 사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 참석해 배우 신민아가 생각에 잠겨 있다.












 

크로스오버필름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채택한 ‘여름날’은 사랑과 우정 그리고 갈등이라는 보편적인 테마와 스토리 라인을 유지하면서 각각 3~4분가량으로 만들어진 총 7개의 에피소드에 광고, 단편영화, 드라마, 판타지, 뮤직 비디오 등의 다양한 장르가 혼합돼 있다.

‘여름날’에서 현빈 신민아 류승범은 각각 세련된 건축 설계사, 스타일리시한 영화 칼럼니스트, 유쾌한 프로그래머로 분해 마치 우리의 일상처럼 즐기고 만나고 헤어지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








 
[JES 김인구]


70년대 가요계의 여왕들이 스크린을 통해 속속 부활(?)하고 있다.

84년생인 신민아는 올 가을 개봉 예정 영화 '고고70'(보경사, 최호 감독)에서 70년대 인기가수 이은하의 '밤차'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밤차'는 1978년 발표된 고고와 디스코 풍의 노래다. "멀리 기적이 우네~ 나를 두고 멀리 간다네~"라는 가사와 함께 일명 '찌르기 춤'을 대유행시켰던 명곡이다.

영화 속에서 신민아는 자신의 이름을 딴 '미미와 와일드캐츠'라는 댄스 그룹을 결성해, 주인공 조승우의 그룹 '데블스'와 함께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밤차'는 그가 직접 부르는 유일한 곡이기도 하다.

신민아는 '밤차'의 재현을 위해 전지현의 프린터 CF 속 '테크노 댄스'를 안무했던 곽용근 안무가의 도움을 받았다. 힘있는 노래는 물론, 절도있게 하늘로 손가락을 찌르는 동작에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신민아의 변신은 때마침 개봉을 앞둔 또 하나의 '7080' 영화인 '님은 먼곳에'(이준익 감독)의 수애와 비교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애는 70년대 초반 최고의 히트가수인 김추자의 '님은 먼곳에'를 불러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극중에서 헬기를 타고 가면서 구성지게 부르는 '님은 먼곳에'는 영화를 관통하는 주제의식을 대변하고 있다. 80년생인 수애 역시 태어나기도 전에 유행했던 노래를 소화하기 위해 이준익 감독으로부터 특별 강의를 받는 등 시대적인 감성 재현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인구 기자[clark@joongang.co.kr]





이미지동영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 모델 출신 연예인이죠~~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