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7. 7. 21:32

신혜성 ‘퍼블레인’으로 컬러프로젝트 합류   
 
 
신혜성이 들려주는 애절한 발라드 프로젝트 싱글 `컬러퍼플` 수록곡 `퍼플레인`이 공개된다.

프로젝트 싱글 `컬러퍼플`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만남을 소개하고자 기획된 컬러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이다.

컬러프로젝트 1탄 `컬러핑크는 국내 여성그룹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씨야, 다비치, 블랙펄이 함께 참여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수록곡 `블루문`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공개되는 2탄 `컬러퍼플`은 그룹 신화의 메인 보컬 신혜성이 참여했으며 전작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김도훈, 작사가 최갑원이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수록곡 `퍼플레인`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마음을 그린 곡이다.

`컬러퍼플` 제작사인 뮤직큐브 관계자는 "그리움과 슬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와 절제된 슬픈 멜로디, 신혜성의 섬세하고 애잔한 보컬이 더해져서 정통발라드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단비 같은 음악이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8월 말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3집 녹음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신혜성이 참여한 `컬러퍼플`은 6일부터 싸이월드, 멜론, 도시락 등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매일경제




신혜성, 두번째 컬러시리즈 '퍼플레인' 화제     1분전

프로젝트 싱글 '컬러퍼플'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만남을 소개하고자 기획된 컬러프로젝트의...이어 공개되는 2탄 '컬러퍼플'은 그룹 신화의 메인 보컬로 솔로가수로 가장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는 신혜성이 참여했으며...SSTV > 연예

신혜성 ‘퍼블레인’으로 컬러프로젝트 합류   미디어다음     1분전

프로젝트 싱글 '컬러퍼플'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만남을 소개하고자 기획된 컬러프로젝트의 두...이어 공개되는 2탄 '컬러퍼플'은 그룹 신화의 메인 보컬 신혜성이 참여했으며 전작에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매일경제 > 연예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