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6. 28. 18:17
티스토리블로그

똘똘한 국민은행 여자농구단의 가드,,

파마 머리의 그녀가 장거리슛을 성공시키는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하다,,

당시에는 3점슛이 생기기 전이었다,,

상대적으로 작은 키의 그녀가 이쁜 얼굴에,, 운동까지 잘하니,,

인기가 대단했었다,,

게다가 신인이 주눅들지 않고,,그렇게 잘하니까,, 


그 때는 여자농구가 남자농구보다 인기가 많았다

세계대회에서 준우승을 할 정도의 실력이었으니,, 당연하다


그 당시의 농구는 외국선수들이 없었지만,, 오히려 손에 땀이 날 정도로 승부에 긴장감과 스릴이 있었다,,

제2의 정미라 같은 선수가 나오는 ,, 여자농구가  부활하는 ,, 그런 날이 다시 올 수 있을까?!!


세월은 흐르고,, 그 세월에 맞는 현상들이 일어나는 법이니까,,

아무리 역사는 되풀이 된다고 하지만,,

아닌것은 아니겠지??!!





sportsseoul.com
SS타임머신] 추억의 농구스타들 - 포토 - 스포츠서울닷컴
300 * 400 - 149k - jpg




sports.media.daum.net
구름관중 몰고 다닌 실력파 '얼짱' 정미라 | Daum 스포츠
290 * 426 - 34k - jpg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