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1. 3. 3. 11:59

오늘 아침 방송에 조하문 가족이 나왔습니다

캐나다로 이민을 갔었군요


토론토 하나교회의 담임목사로 일하고 있다


예전 가수활동 당시 그의 앙칼진 목소리 만큼이나 왠지 그를 보면 편치 않은 기운이 느껴졌죠

당시 공황장애등 심신이 편안한 상태가 아니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느낌이 들었나 봅니다

이제사 안식을 찾았는지 무척 얼굴이 편안하고 다정다감한 인상이 나옵니다

역시나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마음이 편치 않으면 그 모습이 밖으로 나옵니다


짜장면을 좋아한다고 하니 의외네요

그렇게 안 보이는데..


그의 와이프가 최지원이라고 예전 배우생활도 했었죠

그렇게 스타급은 아니었고 소소한 정도의 연예계 생활을 한 기억이 납니다


최지원은 우리가 잘 아는 최수종의 누나입니다

그러고보니 또 다른 연예인 가족입니다


최수종의 아버지가 군악대에 있었다고 합니다

그 피를 물려받았나 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한 때는 정말 경제적으로 말이 아니었다고 하죠?


최수종이 학력논란만 없었다면 큰 인기를 끌었을텐데 그 부분이 정말 아쉽죠



하여간 편안한 모습의 마그마 조하문이 이 아침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잘 살고 있으니까 말이죠!!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