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1. 2. 14. 16:39
최근 케이블에서 하는 이영자의 택시에 디바 멤버들과 함께 나왔다


둘째를 임신해 입덧하는 모습도 그대로 방송에 나왔다


미국 엘에이에서 살았는데.. 데뷔 후 소녀가장처럼 생활했으며
 
한 때 정말 돈이 없었다고 하더라

잘 나갈 당시에 돈을 많이 벌었어도 밑빠진 독에 물 붓는 격이었다고

전체적인 느낌이 과거에 경제적으로 곤란을 겪었다는 느낌이었다

인기가 꺼진 후 미사리까페촌과 국군방송에 출연해 밥줄을 해결했었다고


같은 미용실에 다니는 남편과 만나 결혼을 했다고 한다

지금 사는 강남아파트는 이영자가 샀냐고 하니까..강남이 집값이 높아 사지는 못하고 전세라고.


하여간 지난 시절의 디바에 대한 뒷얘기들이 많았다


왕따와 민경의 탈퇴에 대한 얘기 등등


그들의 얘기를 들으면서 정말 연예인 인기는 한 순간이구나 하는 것을 새삼스럽게 다시금 인식했다고나 할까


그러면서 인생 별거 없다고 하면서 자식 낳고 사는 것에 진정한 행복을 알았다고 멘트를 날렸다


정말 비키도 나이를 먹었구나

그녀가 이런 말을 할 줄이야!!


곧 솔로로 컴백하는 민경이 잘 되서 떡고물이 떨어지기를 바란다는 나머지 멤버들


어느덧 세월이 이렇게도 흘렀구나





가정을 가지고서도 활발하게 디바 그룹 활동을 했었다면 더 좋았을걸 하는 일말의 아쉬움도 있었다


정말 실력있는 여자그룹이 디바였다


지금 봐도 결코 유행에 뒤지지 않는 그런 그룹이었다



다시금 재결합하여 함께 노래 부르는 디바의 모습을 보고 싶다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