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12. 23. 11:59

사랑과 야망에서의 차화연 연기는 정말 대단했었다


거의 신들린 듯한 ... 배역에 완전히 녹아 들어 갔다고나 할까


그 당시의 차화연의 연기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비비안 리를 연상케 한다


(비비안 리도 말년에 남편 로렌스 올리비에와 이혼했다. 이후 55세에 결핵으로 사망했다)



당차고 자기 주장이 확고한 여성상을 맡아 그 역할을 너무나도 완벽하게 해 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그래서 주말이면 "사랑과 야망"에 매달렸을 것이다



그리고는 결혼과 함께 사라졌다


그 차화연이 컴백했고 남편과 이혼 했다고 한다




최근

그녀가 아침방송에 뮤지컬 "진짜 진짜 좋아해" 팀과 함께 출연했다


임예진에 의하면


사실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인줄 알고들 있지만


차화연은 외향적이고 젊었을 때 좀 놀았다고? 한다


하기사  그러니 롯데제과 모델 선발대회에도 참가했을 것이다


당시 롯데제과 모델 선발대회는 배우가 되는 지름길이었다


그 대회에 입상자들은 자동적으로 TBC의 탈렌트가 되었다


차화연이  참가할 당시 동기로는  대상을 탄 원미경과  롯데제과 모델로 제일 많이 나온 경인선 등이 있었다


그들과는 60년생으로 나이도 같다




사실

배우의 진짜 성격은 뭐가 중요하겠는가

대중에게 어떻게 보여지느냐 하는 것이 진짜 중요하지.



차화연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이미지동영상
  • 차화연탤런트
  • 출생1960년 12월 27일
  • 신체신장-160cm
  • 학력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전공
  • 데뷔TBC 공채 탤런트 20기(1978)
  • 수상SBS 연기대상 여우 조연상(2009) 제23회 백상예술대상 인기상(1987)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