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3. 3. 16:40
직업이 의외네요

한승연이 예능프로에 나와서 시합을 하는 족족 지니까

아버지가 대신 힘자랑 하러 나오신듯


까불지 말라고 말해주는 듯


그나저나 한승연이 잘하는 것이 하나쯤은 얻어 걸릴 때도 되었는데


머리가 좋다고 하니까

1대 100에 나와서 5천만원 딴다면 그 때는 인정받을까??







오늘 우리아버지 보는데

 

한승연 아버지 나왔는데

 

한승연이 23살인데 아버지가 63세 게다가 외동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 직업이 칼을 만드는 사람이라네

 

1983년부터 대통령의 명령에따라서 군대 장군들에게 한국도검을 하사하는데

 

그 한국도검를 만드는 사람이라고ㅋㅋㅋ

 

 

 

우리나라의 전통 한국 도검을 만드는데 일인자시라는데

 

레알돋네ㅋㅋㅋㅋ

 

 

전통검 제작자시라니ㅋㅋㅋㅋ헐퀴ㅋ




출처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enter_place/read?bbsId=A000001&articleId=2940659







위의 댓글


아버지에 그 딸...아버지 아주 인상 좋으시고 딸두 연예인 치구 꾸밈없고 똑똑한거 ㅅ 같음...글고 칼 만드는 장인이라면 그 섬세함이란...하여튼 한승연 아버지의 사랑으로 가정교육 잘 받아겠네~



아빠는 능력되니 늦은 나이에 결혼해서 애낳은거지만..능력이 있으니 와이프는 어렸겠지~ 고로 승연이 엄마가 중요하다~ 엄마는 왠지 40대 중반 정도 일듯..ㅋㅋ



켁.. 40살에 낳은 외동딸?? 저런 칼 만드시는 분이면 돈도 꽤나 만지시겠다..





회초리 좋은거 썼겠네




강지영아빠 털렷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