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5. 12. 10:07

심야전력 요금도 상반기에 7.5% 인상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한 바 있다.

정부에서 심야전력 요금을 올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피씨방 요금도 올라가겠지요. 두번 갈거 한번 가겠지요.




이르면 내년 6월부터 만화방과 피시방, 일정 규모 이상의 음식점 내 흡연구역이 사라질 전망이다.

내년부터는 피시방에서 담배도 못 피우고, 흡연자의 발걸음이 줄면 피시방 수익에 치명타가 아닐까요.
담배 피면서 인터넷을 즐겼던 사람들은 이제 어디로 갈까요?





KT의 자회사이자 공중전화를 유지보수하고 있는 KT링커스측은 "음성 통화는 물론 인터넷 기능이 가능한 디지털 공중전화를 연내 상용화할 계획"이라며 "PC방에서 돈을 내고 컴퓨터를 쓰는 것처럼 몇분에 얼마씩 유료로 이용토록 하거나 광고를 보면 무료로 사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제는 피시방의 강력한 경쟁자가 출현했군요.  간단한 인터넷이용자는 피시방보다는 공중전화부스로 뛰어갈 것이고 그러다보면 전반적으로 피시방의 매출이 떨어질 것이고, 결국은 폐업하는 피시방도 속출하겠네요.
과연 요금은 얼마로 책정될까요?   피시방요금보다 낮다면 경쟁력이 있을 것인데. 또한 그럴 가능성도 많아보입니다. 공중전화는 일단 피시방처럼 점포임대료가 안나가니까.








지난 4월 1일 부로 하루 접속자수 10만 명 이상 사이트에 인터넷 실명제를 도입해야 한다는 내용의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이 시행되자 구글은 ‘자사의 철학에 맞지 않는다’며 유튜브 게시판 글쓰기 및 업로드 기능을 폐쇄했다.

인터넷실명제를 도입하려는 정부의 의지도 이해하지 못할 바는 아니죠. 시위에서 경찰이 사람을 죽였다는 구라가 판을 치는 세상이었으니 한동안.  그런건 정말 잘못된 일이었습니다. 

인터넷실명제 실시를 초래한 아주 질 나쁜 일부 네티즌이 문제가 있긴 하나,  그렇다고 막 공세를 퍼붓는 정부여당도 너무하다는 느낌입니다.  넘치는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도 있는데.

요즘 인터넷 댓글이 엄청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시간을 되돌리고 싶군요.  문제가 없었던 예전으로.


아 정녕 이것이 누구의 책임이란 말인가???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