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10. 11. 09:52
최홍만고백, ‘조용히 떠나고 싶다’
투데이코리아 - 29분 전
최홍만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힘들었던 심정을 고백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죽고싶다’는 말을 적어 놓은 것. ...




 





 
최홍만 “죽고싶다” 발언 공식사과 “악플 제발 그만
중앙일보 - 33분 전
최홍만은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누가 내 맘을 알까. 사람들은 보이는 모습만 보고 시끄럽게 하고. 조용히 떠나고 싶다"며 "죽고 싶다"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됐다 ...








 
최홍만 “악플 고통…죽고 싶다”
동아일보 - 1시간 전
최홍만은 9일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누가 내 마음을 알까? 속마음을… 사람들은 보이는 모습만 보구 시끄럽게 하고… 다시 태어나고 싶지만 사랑하는 가족 사랑하는? ...








 
최홍만 `죽고싶다`…극심한 정신적 고통 토로 [연합]
중앙일보 - 2시간 전
지난달 말 종합격투기 K-1 복귀전에서 기권패를 당했던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28)이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토로했다. 최홍만은 10일 오전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






 
악플 연타에 최홍만도 "죽고 싶다"
한국일보 - 6시간 전
이상준 기자 병역면제와 K-1 복귀전 기권패로 비난을 받던 최홍만(28)이 미니홈피에 '죽고싶다'는 글을 썼다. 격투기 선수 최홍만은 지난 9일 자신의 미니홈피 제목에 ...









그런데 악플도 문제지만

악플을 달게하는

그런 행동을 하는 사람들도

문제아닌가


유승준같이 군대 간다고 해놓고

안가는 ...      

그런 사람들에게......

최홍만도 여러가지 면에서 솔직담백하게

처신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