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6. 21:34
김정현과 열애(?) 대기업회장 딸 누구? '궁금증 증폭'     1분전

탤런트 김정현이 대기업회장 딸과의 드라마 같은 로맨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해피투게더...대기업회장 딸인 여학생은 김정현의 집으로 다시 한 번 찾아왔고, 보디가드를 따돌리고 종로로 도망쳐 신나게 놀았다고....




 



김정현
대기업회장 딸과 드라마 같은 '로맨스' 공개
  미디어다음     1분전

[데일리서프 인터넷팀]탤런트 김정현이 대기업회장 딸과의 드라마같은 로맨스를 공개했다.김정현은 1995년, 드라마 '모래시계'의 주인공 최민수 아역을 맡아, 단 2회 출연만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최고의...







탤런트 김정현, 대기업회장 딸과의 영화같은 로맨스 고백
    1분전

김정현은 그렇게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된 대기업회장의 딸인 여학생은 김정현의 집으로 다시 찾아왔고, 보디가드를 따돌리고...집으로 돌아가야 했고, 며칠간 연락이 되지 않자 김정현은 대기업회장의 자택으로 직접 전화까지 했지만 "당분간...




 

김정현, 대기업회장 딸과의 열애 고백     1시간전

그렇게 연락이 닿아 만나게 된 대기업회장의 딸인 여학생은 김정현의 집으로 다시 한 번 찾아왔고, 보디가드를 따돌리고 종로로...궁금한 마음에 김정현회장님 자택에 직접 전화를 했지만 일하는 사람으로부터 "당분간 아가씨와 연락 하실 수...








김정현 회장딸 열애 최초고백


“보디가드가 나타나 여자를 끌고갔다”

KBS 2TV 드라마 `엄마가 뿔났다`의 철없는 연하 남편 김정현이 대기업 회장 딸과의 열애 경험담을 최초로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현은 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시즌3` 녹화에 참여해 그동안 숨겨왔던 로맨스를 공개했다.

[ 2008-08-07 오전 7:59:00 ]  
 




때는 지난 1995년 `모래시계`에서 최민수의 아역을 맡아 최고의 아역 스타로 떠오른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김정현은 촬영을 마치고 귀가했는데 집 앞에서 팬이 두고간 다이어리를 발견했다.


김정현은 "다이어리에 사진이 한 장 있었는데, 그 사진 속에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 번에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유명한 대기업 가족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정현은 "다이어리를 펴보니 `나는 OO기업 OOO회장의 딸이고, 오빠 연기하는 모습이 좋았다. 만나고 싶다. 전화를 달라`는 내용이 적혀있었다"며 "그래서 연락을 하게 됐고 그 회장 딸은 다시 우리 집으로 왔다"고 말했다.


김정현은 "보디가드를 따돌리고 종로로 도망쳐 신나게 놀았다"며 "그러나 머지않아 뒤쫓아온 보디가드의 손에 이끌려 여학생은 집으로 돌아갔고 그 후로 며칠 동안 연락을 할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김정현은 "궁금한 마음에 회장님 자택에 직접 전화를 했지만 일하는 사람으로부터 `당분간 아가씨와 연락 하실 수 없으십니다`라는 차가운 대답만 들어야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탤런트 김나운과 개그우먼 이경실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호주 여행에서 정우성 때문에 굴욕을 당했던 과거 이야기는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김정현
김정현
+ 생년월일 : 1976년 6월 28일 월요일 / 국적 : 한국
+ 성별 : 남자
  
  네티즌 포토 갤러리 [김정현] 결과 보기
출 연
2002년 제작
플라스틱 트리 (Plastic Tree)
병호 역
2001년 제작
아미지몽 (我美之夢)
노미 역
2000년 제작
인터뷰 (Interview)
정현 역
2000년 제작
청춘 (Plum Blossom)
수인 역
1996년 제작
나에게 오라 (Come to Me)
윤호 역
출 연
2003년 남자의 향기 (TV) - 정철민 역
2003년 나는 달린다 - 강희천 역
1999년 카이스트 (TV) (Kaist) - 김정태 역
1995년 이가사 크리스티
목소리 출연
2001년 런딤 : 네서스의 반란 (Run=dim)


김정현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연기를 시작하여,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와 [모래시계]에서 최민수의 소년기 역할을 맡으며 유망주로 떠올랐다. 이후 [나에게 오라]에서는 성장기의 고통을 겪는 청년을 연기한 그는, 드라마 [카이스트]의 천재 과학도 역을 통해 성숙된 이미지를 얻었다. 영화 [청춘]에서 선생님에 대한 사랑을 간직한 청년을 맡아 과감한 성인 연기를 보여준 그는 [플라스틱 트리]에서는 거친 이미지로 변신하며, 다양한 연기가 가능한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승마, 스노우보드, 스키, 수상스키, 볼링 등의 스포츠에 등한 만능 스포츠맨이기도 하다.

* 출연작

- 영화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 [나에게 오라], [인터뷰], [청춘], [아미지몽], [플라스틱 트리]

- 드라마
[모래시계], [현제의 강], [지금은 사랑할 때], [질주], [육남매], [러브스토리], [카이스트], [나는 그녀가 좋다]





항상 놓친 고기가 큰 법

잊어버리시고~~~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