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3. 20:31
이미지동영상







이미지동영상









 

크라운제이 '청혼', 3개월만에 다시 화제 "왜?"

[스포츠서울닷컴 | 나지연기자] 크라운제이가 부른 노을의 노래 '청혼'이 3개월만에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라운제이는 지난 4월 27일 방송된 MBC-TV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서인영에게 그룹 노을의 노래 '청혼'을 불러준 바 있다. 당시 로맨틱한 크라운 제이의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청혼' 역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러던 중 3일 방송분에서 크라운제이-서인영과 함께 여행을 떠난 정형돈이 다시 한번 '청혼'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4월 방송에서 크라운제이가 '청혼'을 부른 것을 다시 재연했던 것.

이에 '우결'의 많은 시청자들이 크라운제이의 '청혼'을 궁금했다. 그 결과는 확연이 드러났다. 현재 각 포털 사이트마다 '크라운제이청혼', '크라운제이', '노을 청혼' 등이 순위에 오른 것이다.

한편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커플은 3일 방송에서 정형돈이 뽑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1위에도 선정되며 그 다정함을 인정받았다.

< 사진=이호준기자 >







  노을 청혼.....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