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8. 8. 1. 18:55
지금 대한민국은 '빠삐놈' '빠삐릭스'시리즈 모르면 간첩   미디어다음     1분전 그동안은 ‘빠삐놈’, ‘빠삐릭스’등의 이름으로 불려졌다면 이번에는 ‘빠삐데스크’가 새롭게 등장한 것이다. 이 역시...‘빠삐데스크’가 등장하자 네티즌들은 “김주하도 빠삐놈을 인정했다”며 즐거워하고 있다. 또한 “빠삐놈은 우리와...데일리서프 > 연예
















*김주하 빠삐데스크 "빠삐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분전 [SSTV|여창용 기자] '빠삐놈''전삐놈''빠삐릭스' '빠삐데스크' '빠삐놈디스코' 빠삐시리즈가 한여름을 강타하고 있다. 영화 '좋은 놈, 나쁜 놈,...김주하 앵커는 '빠삐데스크'가 새롭게 등장했는데 MBC 뉴스데스크 인트로 음악에 롯데삼강...SSTV > 연예









MBC 김주하 앵커, '빠삐데스크'로 '빠삐놈' 시리즈 합류     1분전 새로 등장한 '빠삐데스크'는 MBC 뉴스데스크 인트로 음악에 롯데삼강 아이스크림 빠삐코의 CM송을 덧입혀 만들어졌다. 마지막에 김주하 앵커가 "올 여름은 무더위가 심할 것이라고 하죠. 무더위엔 바삐코가 최고입니다"는 멘트를 하기도 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연예









동영상
빠삐데스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홀더채택으로 귀차니스트에게딱~~~!!  이런 책갈피 봤어??

posted by 공릉역가즈아
: